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골프페이 도입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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골프장에서 왜 골프페이 ERP를 써야 하는가?

단순한 관리 프로그램 으로 앞으로 의 시대를 준비할수 있을까요?

회원을 알아봐야 하고 복잡한 예약시스템 이 필요합니다. 그리고 갈수록 프로모션 이 복잡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쿠폰을

발행합니다. 골프페이 는 인공지능 기술 을 적용하여 제품을 출시 하였습니다. 회원을 알아보는 똑똑한 무인시스템 입니다. 그리고 모든 서비스 관리 를 통합으로 구축하여 별도 비용없이 모든 시스템을 연동할수 있는 제품을 출시 하였습니다.

현재 얼굴인식 기능을 앞세워 출시와 동시에 신세계 자유,한화,크라운.리더스 와 계약을 진행하여 구축완료 하였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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골프페이 ERP를 쓰면 업무가 효율화되고, 더 빨리 성장할 수 있습니다.
​간편하기 때문입니다.

· 홈페이지 에서 고객이 예약을 하면 자동으로 키오스크 와 모바일 에 연결이 됩니다. 고객은 바로 락커키 를 수령할수 있고 결제 를 할수 있습니다.

· 예를 들어, 예약 후 고객에게 발송된 문자를 통해 사전 체크인 을 할수 있고, APP에서 예약내역 을 확인하고 하루전 락커키 수령을 받고 선결제

  를진행합니다.

· 이에 따라 프론트 방문없이 고객은 도착후 빠르게 라운딩 준비를 할수 있고, 관리자는 ERP에서 별도의 체크인 을 해야하는 절차 가 필요없습니다.

· 웹 ERP 의 특성에 따라,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ERP에서 필요한 자료를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· 각 부서별 업무 가 촘촘하게 연결되어 있어 업무효율 이 더 향상됩니다.

· 사무실 컴퓨터에서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외부에서도 ERP를 사용할 수 있어 필요할 때면 언제든지 신속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· 직급이나 부서에 따라 업무 범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· 즉, 사용자별로 업무의 범위를 사용권한으로 지정할 수 있어서 특정 부서에서만 조회해야 하는 자료나 조회만 하고 수정이나 삭제를 하면 안되는    경우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.

· 무료 업데이트 를 빠른속도로 진행합니다.

· 인공지능 개발을 지속적으로 투자합니다. 즉, 고객서비스 를 강화하여 사용자는 편리하고, 관리자 는 더 많은 이벤트 를 가능하게 할수 있도록

  합니다.

모든 시스템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.

· Kiosk. Tablet. 경기관제. 매장POS. APP 의 모든 시스템 ERP 에 연결하였습니다.

· 하나의 ERP 안에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서 유지보수 가 간단하고 확장성 있는 시스템을 구현할수 있습니다.

· 체크인 을 하면 태블릿 에서 체크인 고객의 실시간 데이터 를 받아볼수 있고 캐디 는 빠르게 준비할수 있습니다.

· 홈페이지 에서 예약부터 1부.2부.3부 등 노캐디 를 운영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· 노캐디 로 예약한 고객 은 키오스크 와 내장객 관리 프로그램 에서 노캐디팀 인것을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여 별도의 절차 없이 캐디배정을 수월하게 합니다.

· 프로모션 1 : 예약을 프로모션 으로 판매할때 홈페이지 에 타임별로 프로모션 진행을 하여 고객이 예약을 했을때 프로모션 예약으로 즉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표시하며, 키오스크 에서 프로모션 팀으로 자동으로 분류하여 체크인 과 결제를 하고,  식음 및 경기 에 자동으로 알리게 합니다.

· 프로모션 2 : 프로모션 때 카트비 50% 자동할인 을 설정하여 선결제 시 프로모션 팀을 자동으로 분류합니다.

· 쿠폰적용 - ERP 에서 쿠폰을 발행할때 다양한 쿠폰 을 가능하게 합니다. 키오스크 또는 내장객 입장시 내장객 에 쿠폰적용을 QR 코드 또는 자동으로 쿠폰 을 불러오게 할수 있어 관리자가 쉽게 쿠폰고객 을 구분할수 있습니다.

인공지능 무인 시스템
Kiosk - APP

​특징

골프장의 모든 시스템 을 인공지능화 하는게 골프페이 의 최종목표 입니다. 쉽게 예약하고 쉽게 결제를 하는 구조야 말로 현재 복잡한 영업구조 를 개선할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. 골프페이 는 회원을 자동으로 알아보고 결제하고 쿠폰 과 프로모션 을 자동으로 인식합니다.

세부기능

· 골프페이 Kiosk 는 AMZ(아마존) 의 기술을 도입하여 가장 뛰어난 인공지능 을 구현하고 있습니다.

· 최첨단 얼굴인식 서비스 로  얼굴의 99% 의 정확도 를 구현합니다.

· Kiosk 에서 회원 과 비회원 을 구분하여 비회원 일때 회원가입 을 자동으로 유도 할수 있고 회원가입 시 얼굴인식 을 자동으로 등록하게 합니다.

· 회원가입 후 즉시 체크인 절차 를 받을수 있어 회원가입 을 유도하는 골프장 은 별도의 PC 나 모바일 로 회원가입 을 권유할 필요없이 체크인 하면서 바로 회원가입 을 할수 있게 하고 할인또한 즉시 가능하게 합니다.

· Kiosk 에서 얼굴인식 을 수차례 실패 하였을때 기존 얼굴이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경우를 위한 프로세스 도 있어 재등록을 가능하게 하고 재등록 시 얼굴의 정보 가 새롭게 저장되는 기능이 있습니다.

· 키오스크 에서 회원가입 과 얼굴인식 정보 저장 시 모든 데이터 는 삭제 처리되며, 코드 로 보관하여 개인정보 유출 을 걱정할필요가 없습니다.

경기관제

​특징

ERP와 100%연결이 되어 별도 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 과 이중관리 의 비용이 필요없습니다. 모든 정보가 예약에서 부터 경기관제 까지 일괄적으로 연결됩니다. 통합으로 연결된 버전으로 관리를 손쉽게 가능하게 합니다.

세부기능

· 키오스크 에서 고객 이 락커키 를 받는순간 태블릿 에 즉시 내장객 정보 가 연동이 됩니다. 캐디가 바로 준비가 가능합니다.

· 별도 의 연동작업 없이 ERP 와 실시간 연동이 되는 제품입니다.

· 실시간 스코어 가 ERP 에 저장됩니다.

· 라운딩 종료 시 고객에게 스코어 문자 를 보냅니다.

· 홀 변경 이 자유롭게 관제 에 호출됩니다.

· 관제 를 통해 실시간 팀 의 플레이정보를 받아 옵니다

· 태블릿 에서 홀 종료 를 통해 프론트 관리자 에게 홀 종료 의 정보 를 알려줍니다. 캐디 와 별도 연락이 필요 없습니다.

​웹 Web

당연히 웹 형 ERP 로 전환해야 합니다. 누구나 원했던 Web

기반 ERP 서비스 입니다. 향후 4차 산업을 준비하기 위한 필수 선택입니다.

​특징

골프페이 는 설치형 프로그램 이 아닌 Web기반 ERP 통합 서비스 입니다.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하고 위치에 따라, 시간에따라 접속제한 도 가능하게 합니다.

가장 큰 장점은 무료 업그레이드 가 되는것입니다.

세부기능

· 업무를 이어가야 하나요? 다른장소 에서 접속하여 업무를 이어갈수 있습니다.

· 실시간 업데이트 를 아주 손쉽게 할수 있습니다. 비용절감 이 가능하고 매번 업데이트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.

· 유지보수 비용을 10분의 1로 가능하게 합니다.

· 골프페이 는 4차산업에 관련된 인공지능. 블록체인 등 의 기술을 적용할수 있는 기초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. 누구보다 빠른 발전을 할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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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광고 및 마케팅 기술에 대한 솔루션 영역 살펴보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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퍼스트 파티 데이터 플랫폼

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통합하여 탈식별자 환경에서 대상 분류, 광고 표적화 및 저작권 표시를 주도하는 전방위적 고객 보기를 생성합니다.

솔루션 보기 >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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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광고 플랫폼

클라우드 전용 최적화 및 비교 불가능한 비용 대비 성능을 통해 극도로 짧은 대기 시간으로 광고 워크로드를 실행합니다.

솔루션 보기 >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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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공유 및 상호 운용성

가장 널리 채택된 클라우드에서 최대 규모의 파트너 커뮤니티에 걸쳐 개인 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는 데이터 공유 및 상호 운용성을 지원합니다.

솔루션 보기 >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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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경험

매일 수십억 개의 개인화된 메시지 및 오퍼를 자동화하고 전송하고 분석하여 대규모로 연결된 경험을 만듭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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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 인텔리전스

클라우드에서 가장 방대한 분석 및 기계 학습 기능을 사용하여 탈쿠키 시대에 맞게 빠르게 혁신합니다.

솔루션 보기 >>

비교 불가능한 파트너 기회를 통한 수익 증대

최대 규모의 파트너 커뮤니티와 현재 AWS에서 실행되는 수만 개의 데이터 레이크를 통해 클라우드 리더십 지위에 오른 AWS는 마케터, 판매자, 에이전시 및 기술 회사에서 보다 쉽게 파트너와 연계하여 공유 데이터를 조인, 분석, 활성화 및 측정할 수 있는 유연성 및 상호 운용성을 제공합니다. 또한 AWS는 광고 및 기술 회사에 AWS 파트너 네트워크AWS Data ExchangeAWS Marketplace 및 Amazon Advertising을 통한 통합 및 배포 채널 등 수익 증대를 위한 파트너 기회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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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브랜드와 플랫폼은 마케팅 생태계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, 제어 및 활성화하기를 원하지만 보안 문제와 생태계 대기 시간으로 인해 고객 데이터에 연결하고 조치를 취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. AWS Marketplace의 LiveRamp Embedded Transcoder 서비스를 사용하면 고객은 LiveRamp 자격 증명 서비스를 VPC에 배포하여 데이터 제어를 유지하면서 번역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솔루션은 데이터 전달, 데이터 협업 및 활성화 속도를 높여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표준을 준수하면서 마케팅 사용 사례를 지원합니다."

Bard Coffey, HubSpot 최고 전략 책임자

AWS Marketplace에서 LiveRamp 솔루션 살펴보기 >>

출시를 가속화할 방법을 찾는 고객을 위해 AWS 파트너 네트워크(APN)는 47개 기술 파트너와 19개 컨설팅 파트너가 포함된 디지털 고객 경험 전용 파트너 컴피턴시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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